2025-10-27 HaiPress
지역사회 활성화 위해
임직원 자발 참여 나서
NH농협손해보험이 임직원 300여명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농촌과 상생 발전을 도모하려는 차원이다.
회사 측은 임직원 관심을 높이기 위해 참여 직원의 인터뷰를 사내 방송을 통해 방영했다. 사내 게시판에는 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고향의 추억’,‘내 고향 자랑거리’ 등의 사연을 올렸다.
송춘수 대표는 “고향사랑기부제는 단순한 기부를 넘어 농업·농촌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제도”라며 “앞으로도 농심천심의 마음으로 농촌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2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농협중앙회를 비롯해 농협금융지주,농협손해보험,농협은행,농협생명 등이 동참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이 임직원 300여명과 함께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여타 지자체에 연간 2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농협중앙회,농협금융지주,농협은행 등이 동참하고 있다. 송춘수 대표(오른쪽 세 번째)와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

[금융가 톺아보기]
금융가 톺아보기는 금융사들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는 코너입니다. 소소하지만 독자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골라 전달합니다.
현대차 사면 최고 연 8.8% 이자 준다...신한은행 적금 출시 [알쓸금잡]
장기 유지할수록 연금 증가...노후소득보장 강화한 연금보험 출시 [알쓸금잡]
외국인 자산가 잡아라... 우리은행 제주에 특화점포 개설
“1월 예매 수수료 무료”⋯NOL, 공연·전시 카테고리 오픈 프로모션
협조 미적대는 쿠팡페이... 금감원 점검→검사 전환 유력 검토
NH농협손보, 2030년 비전 선포...순이익 1500억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