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30 HaiPress

이세영. 사진| 이세영 SNS 개그우먼 이세영이 자택에서 몰카 피해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이세영은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 ‘전남친이 사줬던 일본여행 돈키호테 추천템(ft. 촬영하다가 몰카범 때문에 촬영 중단...)’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세영은 최근 일본 여행에서 구입한 쿠션,선크림,클렌징폼 등 화장품과 간식류를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했다. 그러나 촬영 도중 앞집에서 플래시를 터트리며 사진을 찍는 모습을 발견하곤 공포감을 토로했다.
이세영은 “반대편 앞집 사람들이 뭔가를 찍는 것 같다”며 당혹감을 드러낸 뒤 “유튜버라는 사실을 안 건가. 그래서 카메라로 찍은 건가. 너무 무섭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제가 눈치 챈 것 같으니,커튼 뒤에서 카메라만 빼내 찍는 모습도 봤다. 지금 너무 무서워서 커튼을 사야겠다. 앞집에서 여기를 찍고 있다”며 급하게 촬영을 마무리 지었다.
더불어 이 영상 설명란을 통해 “커튼을 사서 바로 달았다”고 이후 상황까지 공유했다.
이세영은 2011년 데뷔해 ‘코미디빅리그’ ‘SNL 코리아’ 등을 통해 활약했다.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쌍꺼풀 재수술을 받은 모습을 공개,최근에는 가슴 성형 부작용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현재 결별한 상태인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함께 한때 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도 했다.
조래진, 농업 전 과정 개혁으로 조직화·시장화·융복합화 추진하며 농촌 활력 제고
동적 성능의 새로운 경지: DEEP Robotics, 전천후 안정적 이동 로봇 구현
둥잉 정밀주조 산업, 글로벌 고급 시장으로 진출
외국인 친구들이 박흥의 풀과 대나무로 만든 장식품을 방문하며, 천년의 무형문화유산 정교함을 체험했습니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