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6 HaiPress

이탈리아 로마 트레비 분수 전경 /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글로벌 호텔 그룹 더 팰리스 컴퍼니(The Palace Company)가 이탈리아 로마 중심 비아 델레 베르지니의 유서 깊은 건물을 매입했다. 트레비 분수,스페인 계단,판테온,비아 데이 콘도티 등 로마 대표 명소와 도보 거리인 이곳은 역사적 건축과 문화,패션이 어우러진 핵심 지역이다.
더 팰리스 컴퍼니는 이곳을 총 131개 객실 규모의 5성급 럭셔리 호텔로 탈바꿈시킨다. 완공 후에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발리오니(Baglioni) 호텔&리조트 컬렉션에 새로 편입한다.
더 팰리스 컴퍼니는 현재 네 개의 럭셔리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대표 브랜드인 발리오니 호텔&리조트는 이탈리아 주요 도시와 몰디브에 위치하고 있다. 팰리스 리조트는 멕시코에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를,문 팰리스 리조트는 가족 여행에 특화한 공간을 제공한다. 르 블랑 스파 리조트는 성인 전용 5 다이아몬드 리조트다.

호텔 로고 / 사진=헤븐스 포트폴리오 지브란 차푸르(Gibran Chapur) CEO는 “로마 중심에 위치한 이 건물은 입지와 건축적 가치 모두 뛰어나다”며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랜드마크 호텔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마시모 발도(Massimo Baldo) 유럽 지역 부사장은 “이 지역의 역사성과 상징성은 발리오니 컬렉션의 정체성과 잘 맞는다”며 “이탈리아 고유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KB국민카드, 고용노동부 장관이 인정한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 등극
[단독]“2천억 PF대출에 수수료 10% 떼였다”…증권사 갑질에 금감원은 ‘뒷짐’
13조 민생쿠폰 뿌렸지만 소비효과는 ‘글쎄’...코스피급등이 소비증가 이끌어
30대 결혼·출산, 인구 반등 이끈다
현대카드, ‘금융소비자 보호’ 총력…전사 동참 ‘소중한주’ 캠페인 실시
락앤락, ‘장애인직업재활의 날’ 맞아 굿윌스토어에 생활용품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