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2 IDOPRESS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효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복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어제 협업해 온 브랜드 론칭 일이라 개인적인 소식에 일일이 답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다”며 “기사가 먼저 나와 놀랐지만 곧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썼다.
앞서 다수의 매체는 11일 효민이 오는 4월 6일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연다고 보도했다. 효민은 최근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돌리며 결혼소식을 알리고 있다. 예비 남편은 훤칠한 외모를 가진 금융업계 종사자인 것으로 전해졌다.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한 효민은 ‘Bo Peep Bo Peep’,‘Roly-Poly’,‘Lovey-Dovey’,‘너 때문에 미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달콤한 유혹’ 등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앞서 효민은 지난해 10월 마카오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티아라 데뷔 15주년 기념 팬 미팅 행사에 참석해 함은정,큐리,지연과 함께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신한·하나·기은 "금리 더 드려요" … 나라사랑카드로 20만 軍心 잡는다
[포토] 중구 우리銀 점포에 임산부 전용좌석
정부 탄소감축안 목표 봤더니…10년간 최대 850조 투입해야
[표] 외국환율고시표
생산금융은 우리가 최고…중소기업 지원책 쏟아내는 은행들 [금융가 톺아보기]
'172조 치매머니' 관리에 공공신탁도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