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1 HaiPress
조주완 대표,직접 축하 메시지 전달

LG전자는 구성원 자녀의 입학을 축하하고 새로운 학교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LG 그램 노트북,LG 스탠바이미 2 등 입학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은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LG 스탠바이미 2’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 LG전자는 내달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직원 자녀들에게 노트북과 학용품 세트를 선물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직원 자녀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학교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입학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직원들은 자녀 1명당 1회에 한해 입학 시점에 맞춰 노트북을 신청할 수 있으며,올해는 2018년생(초등학교),2012년생(중학교),2009년생(고등학교) 자녀 약 3000명이 선물을 받는다. LG전자는 올해부터 학습 환경을 고려해 기존 ‘LG 그램’ 노트북 외에도 ‘LG 스탠바이미 2’를 추가 선택지로 제공한다. LG 스탠바이미 2를 선택한 직원들에게는 전용 스피커와 무선 이어폰이 함께 제공된다.
초등학교 입학 선물은 수능응원 선물 등과 함께 ‘생애 주기 맞춤형 선물’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LG전자의 대표적인 복지 제도다. 지난 2014년부터 2만 4000여 명의 구성원 자녀들이 초등학교 입학 선물을 받았다. LG전자는 출산 및 육아기에 있는 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2022년부터 육아휴직 기간을 법정 기준보다 확대해 최대 2년까지 보장하고 있으며,하루 1시간에서 최대 5시간까지 근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육아기 근무시간 단축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