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이프선셋’ 얼리 액세스 버전 이달 5일 스팀에서 출시

2024-11-01 HaiPress

스마일게이트 ‘이프 선셋’ 11월 5일 얼리 액세스 출시 포스터 [사진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오픈월드 생존 역할수행게임(RPG) ‘이프선셋’의 얼리 액세스버전을 이달 5일 게임 플랫폼 스팀에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폴리모프 스튜디오가 개발한 ‘이프선셋’은 오픈월드 RPG와 서바이벌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낮에는 무인도를 탐험하며 생존에 필요한 식재료와 아이템을 모으고,밤이 되면 좀비 무리로부터 생존하기 위해 디펜스 전략을 세우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지난 9월 스팀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플레이 테스트 결과를 반영했다.

게임 난이도와 좀비 출연 옵션 등을 유저 선호에 따라 조절하는 ‘월드 설정’ 모드 추가,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스킬 시스템’ 추가,좀비 무리 공격 난이도가 유저의 레벨에 맞춰 조정되는 ’망자의 밤’ 시스템 개선 등의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 반영된 주요 업데이트는 앞서 스마일게이트가 출시한 스토브 플랫폼 버전에도 스팀 출시와 동시에 적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의 인디게임 플랫폼인 스토브인디는 올해 퍼블리싱 사업에 본격 진출하면서,그 시작 중 하나로 ‘이프선셋’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여승환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글로벌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춘 고퀄리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강원도상업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