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함과 긴 여운”…배스킨라빈스, 바리스타 패트릭 롤프 협업 커피 출시

2024-10-17 HaiPress

[사진 제공 = 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세계적인 바리스타 패트릭 롤프와 협업해 만든 ‘카페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카페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너티 앤 롱 애프터’(Nutty&Long After)를 콘셉트로 쌉쌀한 맛은 줄이고 갓 볶은 견과류의 고소함과 긴 여운을 더한 균형 잡힌 맛이 특징이다.

아몬드 쿠키의 단맛과 신선한 미라벨 자두의 달콤함,다크 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콜롬비아,브라질,나카라과,에티오피아산 원두를 블렌딩했으며,이번 신제품은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의 커피 메뉴를 통해 한정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카페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패트릭 롤프와 함께 연내 시그니처 메뉴를 신규 개발하는 등 커피 카테고리 활성화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패트릭 롤프는 2022년 스웨덴,2023년 덴마크 바리스타 챔피언이자 2년 연속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결선에 진출한 세계적인 로스터 겸 바리스타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강원도상업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