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1 HaiPress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과 이혼설이 나온 그룹 티아라 지연이 유튜브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왼손 약지에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출처 = 유튜브 영상 캡처]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과 이혼설이 나온 그룹 티아라 지연이 유튜브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왼손 약지에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모습이 포착됐다.
지연은 지난 20일 개인 유튜브 계정에 ‘티아라 15주년 팬미팅 preview’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번 영상 업로드는 지난 6월20일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당시 지연은 개인 사정으로 유튜브 활동 중단을 알렸다.
이날 지연은 “올해 티아라 15주년 기념으로 오랜만에 언니들과 만났다”며 “다음달 팬미팅에서 퀸즈들 만날 생각에 너무너무 설렌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티아라 효민,큐리,은정과 함께 데뷔 15주년 팬미팅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지연은 남편 황재균을 언급하지 않았다.
특히 이동 중 왼손 약지에 결혼반지를 끼지 않은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2022년 황재균과 결혼한 지연은 지난 6월 이광길 해설위원이 KNN 라디오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다 광고가 나갈 때 “캐스터에게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이야기해 두 사람의 이혼설이 불거졌다. 이에 지연 소속사 대표는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체납액만 무려 7억원”…돈 없다던 중국인 집 가보니 현금 뭉치에 명품백도
한화생명금융,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디지털 금융 확대 [금융가 톺아보기]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강화”…저축은행중앙회·전통시장 육성재단 협약
“카드사가 ‘쿠킹클래스’를?”…현대카드, 코카콜라와 소비자경험 확대 맞손
“기준금리 결정 시 부동산 최우선 고려”…·한은 금통위원 발언 들어보니
정은경 “연금·건보 재정 붕괴 막겠다”...공공의대 법안 연내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