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HaiPress

[사진제공=락앤락] 락앤락이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갖춘 ‘레인지프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레인지프라이어’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간편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인지프라이어’의 멀티 기능은 전자레인지로 해동시킨 다음 에어프라이어로 바로 조리할 수있는 기능으로,설정 한번으로 두 가지 기능을 연속해 작동시킬 수 있어 사용편의성이 매우 뛰어나다.
내부는 회전판이 없는 플랫 타입 조리실로,다양한 크기의 식기를 사용할 수 있고 공간이 넓어 청소도 용이하다. 실제 조리 공간 또한 22L로 대용량 요리가 가능하며,세척과 탈취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관리도 위생적으로 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레인지프라이어는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갖춰 요리를 더욱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주방인테리어를 고려한 컴팩트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1~2인 가구를 비롯해 요리를 좋아하는 가정이면 누구나 공간을 효울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멀티기능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레인지프라이어’ 출시를 기념해 락앤락몰에서 24일부터 2주간 단독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구매 고객 대상으로 ‘레인지프라이어’에 사용할 수 있는 ‘바로한끼 간편조리 용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독] 하나금융 함영주의 승부수…스테이블코인 생태계 주도권 선점
[표] 외국환율고시표
적자기업도 배당 늘리면 분리과세
원화약세에…구윤철 "상반기 대미투자 어려워"
하나금융, 4대지주 최초 … 스테이블코인 동맹 결성
공사비 10조 가덕도 신공항 대우컨소시엄 1곳만 응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