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0 HaiPress

[사진제공=한국브라운포맨] 한국브라운포맨의 프리미엄 버번위스키 브랜드 ‘우드포드 리저브’는 다음달 31일까지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Wolfgang’s Steakhouse)’ 광화문점에서 특별한 하우스 페어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2004년 미국에서 처음 문을 연 뉴욕 정통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하우스다.
‘W 페어링’ 코스는 이번 협업을 위해 새롭게 기획된 스테이크 코스와 그에 최적화된 우드포드 리저브 기반 칵테일 페어링 메뉴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코스를 주문하면 우드포드 리저브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바 월드(Bar World) 100’에 한국 최초로 이름을 올린 앨리스 청담의 김용주 바텐더가 직접 개발한 맞춤 칵테일 레시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AI가 뉴스를 읽고 숨겨진 투자 기회까지 찾아드립니다.
남들보다 한발 앞선 투자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닫기
Powered by
perplexity
Brown Forman Inc Class A
Brown-Forman Corporation은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인 우드포드 리저브를 보유한 글로벌 주류 기업으로,버번위스키를 비롯해 다양한 증류주 브랜드를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유통망,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입지,그리고 꾸준한 제품 혁신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드포드 리저브는 한국 내 고급 레스토랑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광화문점에서 하우스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하며,스테이크 코스와 우드포드 리저브 기반 칵테일 페어링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명 바텐더가 개발한 맞춤 칵테일 레시피가 제공되어 브랜드 경험을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주류 산업은 글로벌 경기,소비 트렌드,주류 규제 정책,환율 변동 등 외부 변수에 영향을 받으며,프리미엄 주류 시장의 성장과 함께 브랜드 가치 제고 및 현지화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Brown-Forman은 안정적인 실적과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입지를 강화해온 역사가 있습니다.
종목 자세히 보기
주의사항 : 본 서비스는 AI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투자 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SC제일은행, 서울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센터 개설…한국 첫 도입
정년 늘어나는 아빠, 집에 더 있는 아들...고용장관 “세대 상생 타협점 찾아야”
“억대 연봉 월급 28개월치 드려요”…은행 역대급 실적인데 40세도 짐 싼다
저축은행·핀테크 동행 강화...P2P 연계투자 확대로 중저신용자 대출 늘린다
“내놓으면 바로 낙찰됩니다”...경기도가 샤넬백·롤렉스 바겐세일 하는 이유
3000원대 치킨부터 50만원짜리 케이크까지…소비자 지갑 ‘극과 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