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0 HaiPress

[사진출처=제니퍼룸] 가볍지만 강력한 성능을 발산하는 ‘포켓 몬스터(주머니 속 괴물)급’ 뷰티 제품이 나왔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인 제니퍼룸(Jenniferoom)은 ‘포켓 미니 고데기’와 ‘에어 글로우 LED 헤어드라이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두 제품은 제니퍼룸 특유의 디자인 감성과 사용자 중심 기술력을 기반으로 휴대성과 성능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포켓 미니 고데기’는 충전식 무선 구조와 190g 초경량 바디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앞쪽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슬림 열판 구조로 앞머리·잔머리 등 세밀한 스타일링에 특화됐다.
3단계 온도 조절과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을 더해 안전성을 높였다. 특수 세라믹 열판은 균일한 열 전달로 모발 손상을 줄이면서 매끄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에어 글로우 LED 헤어드라이어’는 최대 11만RPM으로 회전하는 고속 BLDC 모터 기반의 강력한 풍량과 음이온 케어 기능을 탑재해 빠르게 머리를 말릴 수 있다.
4가지 온도 조절과 2단계 풍압을 제공해 모발 상태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고,아이와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키즈 모드를 추가해 활용 폭을 넓혔다.
자동 필터 청소 모드,공기의 미세한 변화를 실시간 감지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NTC 스마트 온도 제어 시스템도 적용했다.
340g의 초경량 설계와 온도·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LED 미러 디스플레이까지 더해 사용성을 한층 높였다.
한편,제니퍼룸은 ‘기분 좋은 일상,즐거운 공간’을 모토로 YPC(Young,Professional,Contemporary) 고객들의 삶과 공간에 감각적인 즐거움을 더하는 브랜드다.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디자인 가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구매 후 1년 무상 보증 서비스와 전국 51개 공인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속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Powered by
perplexity
휴대용 뷰티기기 시장 확대의 배경은?
소형 디바이스의 성능 강화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검색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