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3 HaiPress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악성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악성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악성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9기 옥순은 13일 자신의 계정에 “어디서 떠돌고 있는 헛소문 보시면 제보 주세요. 모욕은 몰라도 허위사실 적시는 전부 법적 대응합니다”라고 썼다.
이와 함께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한 네티즌이 “초희님 혹시 대만계 화교세요?”라고 물었고,옥순은 “아닙니다. 이런 질문을 왜 하시는 건지”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 다른 네티즌은 “회사에서 퇴사했다라느니 뜬 소문이 넘치네요? 아직 안 하신 거죠?”라고 했다. 이에 옥순은 “대체 어디서 그런 소문이. 잘 다니고 있습니다”라고 답변한 내용도 있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나는 솔로)’,‘나솔사계’,‘지지고 볶는 여행’ 등에 출연한 9기 옥순은 앞서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조선족이라는 루머에 시달렸다고 밝힌 바 있다.
현대차 사면 최고 연 8.8% 이자 준다...신한은행 적금 출시 [알쓸금잡]
장기 유지할수록 연금 증가...노후소득보장 강화한 연금보험 출시 [알쓸금잡]
외국인 자산가 잡아라... 우리은행 제주에 특화점포 개설
“1월 예매 수수료 무료”⋯NOL, 공연·전시 카테고리 오픈 프로모션
협조 미적대는 쿠팡페이... 금감원 점검→검사 전환 유력 검토
NH농협손보, 2030년 비전 선포...순이익 1500억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