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6 HaiPress
알로소,장충동 팝업 이어 워커힐서
내년 3월까지 객실 패키지도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페이스 워커힐’에서 열리는 알로소 ‘소파多방’ 팝업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알로소가 장충동 팝업 성공에 이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의 ‘스페이스 워커힐’에서 ‘소파多방’ 팝업을 내년 3월까지 운영한다.
알로소는 소파라는 일상 속 오브제를 통해 예술적 영감을 전하는 ‘영감의 소파(Sofa of Inspiration)’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미술관과 극장 등 다양한 문화 예술 공간에 소파를 배치해 관람객에게 휴식과 사색의 시간을 제공하는 취지로 지난해 워커힐 라이브러리의 ‘인스파이어링 존’에서도 호평받았다. ‘사티’와 ‘보눔’ 등 대표 소파를 배치해 휴식과 영감이 공존하는 공간을 구현했다.
이번 협업도 지난 3개월간 서울 장충동에서 약 100평 규모의 대저택을 개조해 팝업 전시 ‘소파多방: Sofa & Time’ 콘셉트를 그대로 스페이스 워커힐에 적용했다. 새로 보고,깊이 읽고,편안히 듣고,문득 끄적이는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된 공간에서 방문객은 각자 취향에 맞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현장 방문객에게 알로소 레더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부터는 알로소×워커힐 겨울 시즌 객실 패키지가 운영되고,투숙객에게는 알로소의 ESG 가치를 담은 레더 다이어리 패키지가 제공된다. 12월 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WPC) 회원과 웨딩·콘퍼런스 고객 대상 이벤트 등이 예정됐다.
알로소 관계자는 “소파다방은 단순히 소파를 전시하는 공간을 넘어,각자의 취향에 따라 휴식을 취하고 사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영감과 여유를 더하는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3개월간 서울 장충동에서 운영한 팝업 전시는 약 1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연령대는 30대 49%,4060세대 24% 등이었고 팝업 기간 진행된 14개의 정기 클래스는 전 회 매진됐다.
빈저우 후이민: 신청 전원에 숨은 즐거움, 중외 교류로 우정 전하다
CGTN: Why Xi Jinping chose a Beijing tech hub for his first domestic tour in 2026
AIX, 메인 거래소 상장: AI 투자의 새로운 서사, 금융 지능화 엔진 가동
타이안시: 외국인 유학생들이 무형문화유산을 통해 중국의 ‘소년미(小年味)’를 느낀다
AI Agent가 이끄는 가치 인터넷 AIX가 보여주는 AI × Web3의 미래
Global Launch of iCAUR V27 in Dubai: The Classic New-Energy Boxy SUV Sets Off on Its Worldwide Jour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