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5 HaiPress

박진영 싱글 ‘Happy Hour’. JYP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교류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맡고 있는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가 5일 컴백한다.
박진영은 이날 오후 6시 새 싱글 ‘Happy Hour’와 타이틀곡 ‘Happy Hour (퇴근길)’를 공개한다. 이번 곡은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그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컨트리 팝 장르를 기반으로 권진아의 목소리를 함께 담았다.
지난 4일 박진영 공식 SNS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직장인으로 변신한 박진영이 등장한다. 업무 중 하품하거나,발표 화면에 ‘THANK YOU’를 ‘TANK YOU’로 잘못 쓰는 장면 등 일상적인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담았다.
동료의 성과에 무표정으로 박수를 치거나 구두끈을 고쳐 매는 장면 등 현실적인 직장인의 모습을 연기했다. 캠코더로 촬영한 영상과 권진아의 등장도 뮤직비디오의 포인트다.
‘Happy Hour (퇴근길)’는 직장인이 퇴근 후 하루를 마무리하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순간을 표현한 곡이다. 박진영은 이번 노래를 통해 일상 속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박진영은 내달 13일과 14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HAPPY HOUR’를 연다.
신협·경기도, 사회적경제기업 ‘상생·포용 금융’ 손잡는다
“韓디지털 혁신 배우러” 스위스 금융 리더들, 토스뱅크 방문
CJ제일제당, 올리브영과 함께 단백질 브랜드 ‘단백하니’ 출시
“게임하고 빼빼로선물 받아가자” 카뱅, 세븐일레븐과 손 잡았다
GS리테일, 3분기 영업익 31.6% 오른 1111억원…“본업 내실 강화”
‘부실 논란’ 새마을금고, 연체율 8.37% → 6.78%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