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새책

2025-10-31 HaiPress

미중 관계 레볼루션이희옥 외 지음,1만7000원


도널드 트럼프의 부상과 MAGA 이후 미국의 '진짜 의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국은 '미국이 최우선'이란 진짜 얼굴을 드러냈다. 미국은 이제 중국을 '배은망덕'하다는 프레임에 몰아넣고 있다. 한겨례출판 펴냄.


4인칭의 아이들김아나 지음,1만7000원


올해 혼불문학상 수상작. 복지재단에서 '보호'라는 이름으로 착취당하고 통제당한 아이들을 조명한다. 목소리를 빼앗긴 존재들의 연대에 관한 서사. 다산책방 펴냄.


포르투갈 황제셀마 라겔뢰프 지음,안종현 옮김,1만7500원


여성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저자의 숨은 걸작을 국내 최초로 완역했다. 노부모 대신 돈을 벌고자 스톡홀름으로 떠난 딸과,자신을 포르투갈 황제라고 믿는 아버지를 그렸다. 다반 펴냄.


탄젠트그렉 베어 지음,유소영 옮김,1만8000원


네뷸러상 5회,휴고상 2회,엔데버상 2회,중국 갤러시상,일본 성운상을 수상한 저자의 소설집. 비현실적 세계의 욕망과 공포를 정면으로 응시한다. 허블 펴냄.


모든 관계는 신호를 보낸다알리 펜윅 지음,김문주 옮김,2만5000원


인간은 누구나 타인과 관계를 맺으며 살아간다. 이 책은 우리가 일생에 걸쳐 맺는 관계의 위기 상황을 조명하면서 건강한 관계를 지켜내는 방법을 고민한다. 알에이치코리아 펴냄.


[김유태 기자 정리]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강원도상업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