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9 HaiPress
260평 규모 매장에 척추관리·혈액순환 기기 등
7-케어 솔루션 전제품 한곳에서 체험 가능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 매장 모습. <세라젬>
세라젬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역대 최대 규모 체험형 매장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경기 남부권 쇼핑 허브인 기흥 리비파워센터 지하 3층에 850㎡(260평) 규모로 열었다.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을 구현하는 전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갤러리형 매장이다.
용인기흥점에는 세라젬 대표제품인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컬렉션’과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M컬렉션’,혈액순환 관리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 체험존,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를 즐길 수 있는 카페존이 마련됐다.
현재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세라체크존,기존 체험형 매장인 ‘웰라운지’의 축소판인 ‘미니 웰라운지’도 만나 볼 수 있다.
미니 웰라운지에서는 홈 뷰티 케어기기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와 가정용 초음파 의료기기 ‘유리듬 S’ 등을 체험 가능하다.
세라젬은 용인기흥점 오픈 기념으로 상담 고객에 세라메이트 구강 유산균을 선착순 증정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웰스토어 용이기흥점은 단순한 매장을 넘어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을 총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역대 최대 수준 체험매장”이라고 말했다.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
한국형 국부펀드 내년 만든다…기재부 “싱가포르 테마섹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