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5 HaiPress
운전 리포트·포인트 적립·벌금 지원 혜택
500원으로 서비스 가입 시 전액 포인트 적립

티맵 ‘운전자케어’. <티맵모빌리티> 티맵모빌리티는 500원으로 24시간 동안 주행분석 서비스와 벌금 지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티맵 운전자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자는 서비스 가입 후 ▲24시간 운전 리포트 제공 ▲사고 시 변호사 선임 비용 최대 500만원(자가용만 해당) ▲교통사고 벌금 최대 3000만원 지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맵 내비게이션에서 목적지를 설정하고,과속·급감속·급가속 없이 주행하면 50티맵포인트(P)도 지급한다.
운전자케어는 하루 단위로 가입할 수 있어 출퇴근이나 귀성길,출장을 비롯한 다양한 운전 상황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출시 기념으로 서비스에 가입하면 같은 금액의 티맵 포인트(500P)를 주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1인 1회 자동 적용되며,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유정화 티맵모빌리티 카라이프 리더는 “티맵모빌리티는 운전자들이 일상에서 합리적 비용으로 폭넓은 보장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특색 농업을 통해 소득 증대의 새로운 길을 열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