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9 HaiPress
도미노피자 ‘커스텀 포테이토 피자’ 2종 출시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대표 메뉴 ‘포테이토 피자’를 응용해 개발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새로 출시된 신메뉴는 ‘포테이토 마베콘’과 ‘포테이토 마요마요’다.
포테이토 마베콘은 포테이토피자에 마요네즈와 베이컨,옥수수를 조합해 만든 메뉴다. 도미노피자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회원이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할 때 추가 토핑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토핑을 더했다.
‘포테이토 마요마요’는 포테이토 피자에 마요네즈를 더블로 추가해 고소한 맛을 배가한 메뉴다. 소셜미디어(SNS)에서 인기를 끈 조합을 정식 메뉴로 개발했다.
이번 신메뉴 2종은 다음달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라지(L) 사이즈 기준 2만8900원이다.
포테이토 피자는 1999년 첫 출시된 도미노피자의 대표 메뉴다. 감자와 치즈,베이컨,버섯에 특제 마요소스와 모차렐라 치즈를 더해 인기를 끌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포테이토 피자 고유의 맛에 커스텀(개량)의 재미를 더한 신메뉴는 10월까지만 판매하는 만큼,포테이토 피자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10만 전자’ 코앞인데…미국법원, 삼성전자에 6000억원대 배상 평결
배민·쿠팡 ‘반칙’ 조사한다더니 하세월…공정위 배달앱 제재 1건뿐
엔비디아서만 하루 시총 327조원 날아가…미중 갈등고조에 1100조원 증발
‘더 센 미·중 갈등 오나’ 중국기업 주식·유럽증시·원유값 동반 하락
“내가 끝낸 전쟁만 8개” 노벨평화상 불발 트럼프, 내년 수상 불지펴
“그동안 낸 종신 보험료 당겨 쓰세요”…현금 인출과 보장도 된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