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6 HaiPress
GS샵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5분 ‘지금 백지연’을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언론뿐만 아니라 기업 상품 브랜딩 경력을 쌓아온 백지연 고문과 프리미엄 큐레이션 방송을 시작한다. 백 고문이 방송 활동을 통해 쌓아온 신뢰 기반의 소통 방식을 GS샵으로 확장하는 것이다.
GS샵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5분 ‘지금 백지연’을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지금 백지연’은 백 고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명으로 실생활 전반에 걸친 인사이트와 까다로운 검증으로 구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GS샵은 이를 홈쇼핑 방송에 접목해 ‘백지연의 선택’,‘검증은 여기서 끝난다’ 등의 캐치프레이즈를 걸고,백 고문 특유의 논리력과 까다로운 검증을 빌어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큐레이션 방송을 마련했다.
GS샵은 소비자에게는 최상의 선택을,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기업들에게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신뢰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백 고문은 위촉 직후부터 4050 여성에 특화된 상품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다. 백 고문은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상품을 최상의 품질,최적의 가격으로 개발해 토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을 완성한다는 목표다.
18일 첫 방송에서는 세계적 명품 업체인 웨지우드와 현재 로봇청소기 글로벌 1위 업체인 로보락이 ‘지금 백지연’을 위해 특별해 준비한 선물 라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백지연 고문은 커머스 영역에서 진정성 있는 정보 전달자로서,GS리테일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구심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계탕 한그릇 2만원 육박…“차라리 돼지고기 먹겠다”
“회의실 말고 현장으로”…하나은행, 美 관세 피해기업 직접 챙긴다
컴포즈커피, 가맹점 3000호점 돌파…‘서울올림픽파크포레온점’ 오픈
[단독] 신용사면 받은 3명 중 1명...또 빚 안 갚았다
“강남3구·용산 토허제 연장에 무게추”…성동·마포도 지정 초읽기?
“농민 중요한 건 알겠는데, 농퓰리즘 끝이 없네”…도매상 돈으로 농산물 최저가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