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 HaiPress
‘좋아요’ 누르며 조용히 응원

배우 고현정이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의 화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 SNS] SBS 금토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에서 정이신 역을 맡은 배우 고현정이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의 화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눈길을 끈다.
고현정은 최근 패션 매거진 ‘W KOREA’ 공식 계정에 공개된 애니의 화보에 ‘좋아요’를 누르며 조용히 응원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해당 장면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되자 고현정은 ‘좋아요’를 취소했다. 예상 밖의 관심에 부담을 느낀 것으로 해석된다.
2002년 생인 애니는 신세계 정유경 회장의 장녀이자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다. 정용진 신세계 회장의 조카이기도 하다. 고현정은 1995년 정용진 회장과 결혼했다가 2003년 협의 이혼한 바 있다.
애니는 지난 6월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로 데뷔했으며 더블 타이틀곡 ‘페이머스’,‘위키드’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주목받고 있다.
1989년 제 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으로 선발되며 연예계에 데뷔한 고현정은 ‘모래시계’로 스타반열에 올랐다. 이혼 후 ‘봄날’로 복귀한 고현정은 ‘여우야 뭐하니’ ‘히트’ ‘선덕여왕’ ‘대물’ ‘여왕의 교실’ ‘마스크걸’에 나왔다.
현재는 SBS 금토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에서 연쇄살인범 정이신 역으로 출연중이다.
'선경같은 해안에서 옌타이의 매력을 느끼자' 옌타이 도시 이미지 테마 항공편의 달(한국항로) 행사 산둥–한국 교류의 새 다리 놓아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