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0 HaiPress
네이버 플랫폼 기반 인바운드 여행 비즈니스 확대
방한 외국인 대상 여행 상품 공급 및 간편 예약 지원

하나투어ITC / 사진=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ITC가 네이버 인바운드 여행 공식 예약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하나투어ITC는 하나투어의 인바운드 전문 계열사로 국내외 기업 출장객 및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투어 △체험 △액티비티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쇼핑 투어 상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방한 외국인의 여행 편의 증진을 위한 서비스 공급을 추진할 계획이다. 향후 네이버 플랫폼 기반의 인바운드 여행 비즈니스 확대를 위함이다.
하나투어ITC는 △인바운드 여행 상품 공급 및 운영 △네이버 플레이스 시스템 연동 △서비스 운영 관리 등을 담당하게 된다.
네이버 인바운드 여행 공식 예약 파트너사는 네이버 플랫폼(통합검색,지도,여행 등) 내에서 예약 기능을 직접 연동할 수 있도록 인증받은 업체로 네이버가 정한 △기술 요건 △품질 기준 △사용자 경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하나투어ITC 관계자는 “네이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방한 외국인들에게 더 다양하고 질 높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해 한국 인바운드 관광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서연 여행+ 기자
은행권 전세대출금리 4달 만에 하락…주담대는 ‘연 3.96%’ 보합
근로·자녀장려금 깜빡했다면, 12월1일까지 신청하세요
‘불장’에 희비 교차했다…60대 여성 주식 ‘대박’ 20대 아들은 폭망, 왜?
3500억 규모 전용 펀드 만들어 도시광산 캔다
SGC솔루션,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찜기 출시
“현금부자만 청약”...‘30억 로또’ 래미안 트리니원, 대출은 2억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