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4 HaiPress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러닝할 때도 친구들 만날 때도 ‘시선집중’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BORNTOWIN)’과 협업해 맥주 ‘테라’의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은 협업 제품과 굿즈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스포츠·러닝을 즐기는 소비층을 대상으로,테라와 본투윈 브랜드가 공유하는 도전·에너지·승리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티셔츠,모자,파우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변온잔,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됐다.
굿즈는 오는 19일부터 31일(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1일부터 10일간 수원 스타필드 본투윈 매장에 협업 기념 공간을 마련해 굿즈를 전시하고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는 ‘테라 453mL 8캔 경품 패키지’에 부착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당첨 고객에게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테라의 리얼탄산이 가진 강력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협업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고,대한민국 대표 맥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
한국형 국부펀드 내년 만든다…기재부 “싱가포르 테마섹 모델”
[표] 외국환율고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