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1 HaiPress
디지털 손보사 신한EZ손해보험
2030 플랫폼 ‘처음크루’에 출시
신한EZ손해보험이 11일 신한금융그룹의 2030 플랫폼인 ‘처음크루’에 청년층 맞춤형 보험을 출시했다. 처음크루는 그룹 통합앱인 신한 슈퍼SOL에서 접속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신한 SOL 처음운전자보험,신한 SOL 처음건강보험,신한 SOL 처음실손의료보험,신한 SOL 처음해외여행보험 등 총 4종이다.
지갑이 상대적으로 얇은 사회초년생을 겨냥한 만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처음운전자보험’은 보험기간 중 안전운전을 실천하는 운전자에게 매월 보험료를 최대 10% 할인해주며,‘처음해외여행보험’은 가입 시 SOL트래블카드로 결제하면 보험료 부담을 10% 덜어준다.

청년층에게 꼭 필요한 4종의 보험을 주제로 생성형 AI가 제작한 이미지 [챗GPT] 신한EZ손해보험은 이날부터 다음 달 말까지 4종의 신규 보험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3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신한EZ손해보험은 3개월 이상 해외 유학이나 워킹홀리데이 등 장기 해외 체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신한 SOL 해외장기체류보험’도 준비하고 있다.
이 상품은 해외 현지에서 재가입이 가능하며 24시간 해외 비대면 진료서비스 등 장기 체류에 최적화한 보장 혜택을 제공한다.

[알쓸금잡(알아두면 쓸모있는 금융 잡다정보)]
알아두면 쓸모있는 금융 잡다정보는 매일 쏟아지는 금융상품 정보 중에 독자 여러분의 알뜰 생활에 도움이 될 정보를 골라 전해드립니다.
액상담배 규제법 제동···기재위 문턱 넘자 법사위서 막혀
1470원대도 위태로운 원화값…‘771조’ 국민연금, 환율 소방수로 나서나
“자동차 바꿀 계획이 있다면 다양한 저금리 혜택을 누리세요”
증시 훈풍에 지방금융도 들썩?…위기의 지방은행, 몸값 높아지는 이유
“女농민, 일하다 화장실 없어 불편” 한마디에…농막 화장실 등 규제 대폭 완화
“지금이라도 안 사면 손해”…가계대출 한달 새 4.8조 ‘쑥’ 4배 급증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