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8 HaiPress
생활가전 샤크 브랜드 韓 앰배서더로 선정

미국 생활가전 기업 샤크닌자가 샤크의 첫 한국 앰배서더로 배우 공유를 발탁했다. <샤크닌자>
미국 생활가전 기업 샤크닌자가 샤크의 첫 한국 앰배서더로 배우 공유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샤크닌자의 ‘샤크’는 시장조사업체 써카나(Circana) 조사 기준 4년 연속 미국 진공청소기 매출 1위 브랜드다.
샤크 측은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배우 공유의 섬세한 연기력이 소비자들이 인식 못한 일상 속 불편함까지 해결한다는 브랜드 철학과 부합해 첫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샤크는 공유와 협업한 첫 캠페인으로 지난달 출시된 ‘샤크 파워클린 360’ TV 광고를 공개했다.
샤크 파워클린 360은 앞뒤좌우 360도로 회전하며 숨은 먼지까지 흡입한다는 점을 강조하는 제품이다. 한국에 출시된 2.2kg 이하 샤크 무선청소기 중에서는 가장 흡입성능이 뛰어나다.
샤크닌자 코리아 관계자는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공유와의 협업을 통해 샤크가 더 품격있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샤크닌자는 전세계 소비자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생활 가전 브랜드 샤크와 주방가전 브랜드 닌자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2023년 진출했다.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
한국형 국부펀드 내년 만든다…기재부 “싱가포르 테마섹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