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1 HaiPress
일본·대만 노선 할인 8월 6일 오전 10시
베트남·태국·제주 노선은 8월 7일 개시
탑승 기간,10월 26일부터 3월 29일까지
국제선,출발 14일 전까지 무료 변경 가능

이스타항공 항공기 /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연중 최대 항공권 특가 행사를 연다.
이스타항공은 ‘슈퍼 스타 페스타(슈스페)’를 매년 1월과 8월에 정기적으로 연다. 항공권 특가 행사인 ‘슈스페’는 할인율과 판매 좌석 수 모두 연중 최대 규모다. 이번 행사에서는 10월 26일부터 시작하는 동계 기간 항공권을 최대 99% 할인해 판매한다.

이스타항공 슈스페 행사 이미지 / 사진=이스타항공 행사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한다. 원활한 접속을 위해 일본과 대만 노선 할인은 오는 8월 6일 오전 10시에 시작한다. 베트남·태국·제주 노선 할인은 다음날인 8월 7일 오전 10시에 차례대로 연다.
탑승 기간은 올해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9일이다. 탑승 제외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과 더불어 ‘날짜/시간 변경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회원은 누구나 출발 14일 전까지 국제선 항공권의 날짜와 시간을 무료로 무제한 변경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국제선 항공권은 날짜와 시간 변경이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가능하니 일단 부담 없이 표를 구매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 고용노동부 장관이 인정한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 등극
[단독]“2천억 PF대출에 수수료 10% 떼였다”…증권사 갑질에 금감원은 ‘뒷짐’
13조 민생쿠폰 뿌렸지만 소비효과는 ‘글쎄’...코스피급등이 소비증가 이끌어
30대 결혼·출산, 인구 반등 이끈다
현대카드, ‘금융소비자 보호’ 총력…전사 동참 ‘소중한주’ 캠페인 실시
락앤락, ‘장애인직업재활의 날’ 맞아 굿윌스토어에 생활용품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