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30 HaiPress
창호,중문,바닥재,키친 등 인기 제품 전시
LX하우시스는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LX하우시스는 창호·중문·바닥재·벽장재·키친을 비롯한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모델하우스 공간,펫테리어 테마존,20여 개 상담부스 등 전시관을 마련했다.
다중 챔버 설계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단열 성능을 확보하고,창틀이 거의 안보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뷰프레임 창호’가 대표 제품이다.
대리석 룩(Look) 연출이 가능한 ‘에디톤 바닥재·벽장재’ 등으로 꾸며진 모델하우스 공간,2중 쿠션층과 미끄럼 저항 성능으로 반려동물의 안전한 보행을 돕는 ‘엑스컴포트 바닥재’,고양이의 스크래치 등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디아망 포티스 벽지’ 등도 선보인다.
상담부스에선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여 명이 상주하며,1대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모델하우스 공간을 둘러보고 관심이 있는 제품은 현장에서 바로 상담받을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같은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자리한 LX하우시스 전시관 모습. [사진 제공=LX하우시스]
의사 수는 턱없이 부족한데…넘치는 병상·장비로 ‘과잉 진료’ 한국
이번에도 테슬라?…LG엔솔, 6조원 규모 LFP 배터리 역대급 계약
SK ‘배터리 구하기’ 승부수…SK온·엔무브 합병한다
美2분기 GDP 3% ‘깜짝 성장’…“트럼프 관세가 만든 착시”
영화관 매출·관객 30%↓…상반기 극장 ‘텅’ 비었다
삼성 이어 LG에 대규모 투자…머스크 ‘韓기업 사랑’은 관세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