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1 HaiPress
동인기연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백패킹·미니멀캠핑 최적화한
590g체어…최대 130kg지지
원터치 테이블·커넥터도 선봬
인수스의 ‘UL-S체어’. 590g 초경량화 제품으로 최대 130kg 중량을 버틸 수 있다. <동인기연>
동인기연이 자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인수스’의 여름캠핑용 장비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인기연의 핵심 기술력인 알루미늄 가공능력을 활용한 경량화 제품이다.
‘UL-S 체어’는 백패킹이나 미니멀 캠핑에 최적화한 초경량 의자로,무게가 590g에 불과하다. 국내 유일의 알루미늄 퍼브를 제품에 적용해 경쟁사의 동급 의자 대비 10kg이상 무거운 최대 130kg을 지지할 수 있다.
‘TX-350 테이블’은 원터치 구조로 쉽게 설치할 수 있고,수납하기 쉽게 접혀 휴대성과 실용성을 갖췄다. 상판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500D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최대 50kg 하중까지 버틴다.
인수스의 TX-475 커넥터. 기존 테이블에 연결해 사용하는 모듈형 제품이다. <동인기연> ‘TX-475 커넥터’는 목적에 따라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모듈형 제품으로 출시됐다. 기존 TX-475 테이블에 연결하면 버너사용,수납공간 확장,보조 테이블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인수스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전국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수스 제품은 약 40여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사 파트너인 동인기연에서 전량 자체 생산한다.
BGI Group Celebrates 26th Anniversary Under the Theme “Health and Beauty for All”
글로벌 확장에 대한 자신감 발휘, 기대 이상의 성과 거두다! 프리미엄 과일 토마토 브랜드 이케다™, 아시아 프루트 로지스티카(Asia Fruit Logistica)에 첫 선
예산처 승격 예산실 국장급 전원 물갈이
테슬라·오픈AI·트웰브랩스… 세상을 바꾼 그들의 '창업축제'
트뤼도부터 노벨상 석학까지 … 대전환기 아시아의 미래 논한다
"인도 개미투자자 1억 넘어 … 주가 20년간 S&P의 1.5배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