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6 HaiPress
다음달 1일 공식 오픈 예정인 ‘무신사 스토어 강남’ 매장 외부 모습 [사진 = 무신사 제공] 무신사는 다음 달 1일 서울 강남에 오프라인 패션 편집매장 ‘무신사 스토어 강남’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 강남대로에 위치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1170m²(약 354평) 규모로 조성된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대구,홍대,성수 대림창고에 이어 여는 무신사의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100여개가 넘는 국내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올 상반기 기준 3개 매장의 누적 방문자 수는 200만 명을 넘어섰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에는 나이스고스트클럽,더콜디스트모먼트,마조네,미세키서울,아캄,에이이에이이,파이시스,허그유어스킨 등 130여개 국내 인기 패션·잡화 브랜드가 입점한다. 아식스,푸마,크록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희소성 있는 스니커즈도 선보인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매장 내 매장(숍인숍) 형태로 입점해 인기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는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주요 상권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남 또한 글로벌 고객들에게 주목받는 K-패션 대표 편집숍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체납액만 무려 7억원”…돈 없다던 중국인 집 가보니 현금 뭉치에 명품백도
한화생명금융,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디지털 금융 확대 [금융가 톺아보기]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강화”…저축은행중앙회·전통시장 육성재단 협약
“카드사가 ‘쿠킹클래스’를?”…현대카드, 코카콜라와 소비자경험 확대 맞손
“기준금리 결정 시 부동산 최우선 고려”…·한은 금통위원 발언 들어보니
정은경 “연금·건보 재정 붕괴 막겠다”...공공의대 법안 연내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