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1 HaiPress
승리요정 레시와 응원단장 비비 출시
KBO 9개 구단 한정 기획상품 선봬
열쇠고리·봉제인형 등 110여 종 판매
응원 타월 증정하는 SNS 행사도 진행
에버랜드 KBO 최강레시 스토어 / 사진=삼성물산 국내 야구팬의 지갑을 털어갈 기획 한정 상품이 나왔다.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 에버랜드가 ‘KBO 최강레시 스토어’를 11일 개장한다.
이번 한정 상품은 지난해 선보여 야구팬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최강레시 시즌1에 이은 시즌2다.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레시앤프렌즈(Lessey & Friends)가 협업해 선보인다.
한화 이글스·LG 트윈스·KIA 타이거즈·KT 위즈·SSG 랜더스·NC 다이노스·삼성 라이온즈·두산 베어스·키움 히어로즈 등 KBO 10구단 중 9개 구단의 다양한 한정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롯데월드를 운영하며 경쟁사 관계인 롯데 자이언츠는 이번에도 빠졌다.
에버랜드 KBO 최강레시 스토어 / 사진=삼성물산 KBO 최강레시 스토어는 에버랜드 라시언 메모리엄 매장 내 자리한다. 내부는 9개 구단의 라커룸을 주제로 해 꾸몄다.
올해는 기존 레서판다 캐릭터 레시 상품뿐만 아니라,병아리 캐릭터 비비가 ‘응원단장’으로 변한 콘셉트의 기획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열쇠고리·봉제 인형·옆으로 메는 가방·소형 가방 등 110여 종의 상품군을 선보인다.
에버랜드 KBO 최강레시 스토어 / 사진=삼성물산 최강레시 시즌2 기획 상품은 지난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출시 당일 완판했다.
아울러 오는 12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2025 KBO 올스타전에서는 레시 워킹 캐릭터가 팬 페스트존에서 기념사진 촬영 시간을 가진다. 레시앤프렌즈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인증 행사도 함께 진행해 당첨자에게는 최강레시 응원타월을 선물한다.
“우린 참여 안하는데”…홈플러스 ‘새 주인 찾기’ 군불만, 중국계 기업도 후보에
우리은행, 고객 투자·성향 맞춘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서비스 도입
“대주주 10억, 시장 영향 없다는 정부 발언은 무책임”
집 11채로 만든 ‘저커버그 왕국’…연이은 기행으로 동네 ‘골칫덩이’
돌아온 서학개미...세법 개정안 부담에 다시 미국 주식·채권
SK하이닉스 독주 ‘흔들’…中 CXMT, HBM 시장 본격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