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8 IDOPRESS
신생아 배꼽보호시스템 적용
깨끗한나라는 영유아 케어 브랜드 ‘보솜이’를 통해 신제품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는 피부에 직접 닿는 안 커버에 머리카락 굵기 6분의 1 수준인 1.2데니아 원사를 적용해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했다. 또 유기농 순면과 시어버터 추출물까지 함유돼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탯줄을 자른 직후 신생아의 배꼽은 아직 완전히 아물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기저귀가 해당 부위에 닿아 자극이나 압박을 주지 않도록 배꼽 주변에 여유 공간을 둔 ‘U케어존’(배꼽보호시스템)도 적용했다.
기저귀가 젖었는지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소변 알림선’ 기능도 탑재했다. 소변을 보면 선이 파랗게 변해 부모가 기저귀 교체 시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외부 커버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스루 원단을 적용했다. 섬유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해 내부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상품은 오는 11일 지마켓을 통해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는 고급 원사와 유기농 자재를 집약해 피부 민감도를 고려한 프리미엄 기저귀”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깨끗한나라 브랜드 스토어와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을 통해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솜이 로고가 새겨진 피크닉 매트과 보냉백를 비롯한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기저귀. [사진 제공=깨끗한나라]
항공편 지연 시 공항 라운지 혜택...BC카드 출시
한은, 올해 성장률 전망 0.8→0.9% 상향…기준금리는 또 동결
“GD님이라니”…대한항공, 지드래곤 ‘잠옷 공항패션’에 감격한 이유?
“내 카드가 뭐뭐 있었지?”…잠자는 카드 2000만장, 한번에 해지하는 꿀팁
경기 불황에 카페로 몰려든 5060세대 왜?
KB금융·서경덕·이상순 손잡고...광복80주년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