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4 IDOPRESS

스타벅스 코리아가 네이버 지도앱에서 상황에 맞는 맞춤형 매장을 추천하고 1+1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네이버 지도앱과 함께 고객 상황에 맞는 맞춤형 매장을 추천하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연말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전개할 예정이다. 1차 이벤트는 이날부터 13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스타벅스 매장을 네이버 지도앱을 통해 위치 기반으로 추천하고,해당 목록을 앱에 저장한 이용자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스타벅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꼭 가봐야 할 스타벅스 매장’,‘특별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리저브 매장’,‘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매장’ 등 다양한 추천 매장 리스트를 제공한다.
응모에 당첨되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T) 1+1 쿠폰’ 또는 ‘Any Bev(Any Size) 1+1 쿠폰’ 중 하나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Any Bev 쿠폰의 경우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든 제조 음료에 1+1 이벤트를 적용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기간 내 하루 1회 가능하다. 쿠폰은 매장 방문 후 파트너를 통해 직접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는 앞으로 예정된 캠페인을 통해서도 고객의 요구에 맞는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고 새로운 스타벅스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
중국 직구액 4조 돌파…“美 대신 韓이 새로운 수출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