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6주년’ 호반그룹, 장기 근속자 포상·우수 협력사 지원금 전달

2025-07-01 HaiPress

김선규 회장 “사회 공헌· 지속 성장 이어갈 것”

호반그룹이 창립 36주년 기념식을 열고 장기 근속자(30년)에게 근속패와 부상을 수여했다. [사진 = 호반그룹] 창립 36주년을 맞은 호반그룹이 임직원,협력사와 동행·상생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호반그룹은 지난 30일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에서 창립 3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열 서울신문 회장과 우현희 호반문화재단 이사장,김선규 호반그룹 회장,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 등 주요 계열사 대표들과 임직원,협력사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창립기념식에서는 호반건설,호반산업,대한전선,호반호텔앤리조트,대아청과 등 장기 근속자(10~30년) 275명에게 근속패와 부상을 수여했다. 40여 개 우수 협력사 대표들에게 상생협력 지원금도 전달했다.

김선규 회장은 기념사에서 “창립 36주년을 맞아 우리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해야 한다”면서 “정직과 원칙,동반성장의 경영수칙으로 사회에 공헌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2009-2020 강원도상업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