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7 IDOPRESS
문혁수 LG이노텍 대표이사 사장 <LG이노텍> LG이노텍이 2년 연속 대한민국 톱(Top)50 브랜드에 선정됐다.
LG이노텍은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5’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톱50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2년 연속 선정됐다.
인터브랜드는 1974년 설립된 세계 최대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이다. 2013년부터 국내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톱50 기업을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삼성전자,현대자동차,네이버 등이 포함됐다.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기업의 재무 요소,시장 지배력 및 영향도,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 분석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 후 선정한다. 인터브랜드의 평가 기준은 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을 획득하는 등 브랜드 및 마케팅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방법론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브랜드가 평가한 LG이노텍의 브랜드 가치는 4075억원에 달한다. LG이노텍은 이번 평가에서 재무,시장 영향력,성장 가능성 등 모든 분야에 걸쳐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LG이노텍은 사업 측면에서 광학솔루션·기판소재·전장부품 사업을 앞세워 지난해 매출 21조2008억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매출액을 경신했다. LG이노텍은 광학솔루션 사업에서 축적한 사업 역량을 전장용 부품 사업과 반도체용 부품 사업으로 확대 적용 중이다.
아울러 광학설계 기술,정밀제조,제어 등 핵심 원천기술을 휴머노이드 로봇 분야 등으로 넓히며 신사업 발굴에 속도를 내고 있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이사 사장은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고객의 비전을 함께 실현하는 신뢰받는 기술 파트너로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irstrade 증권 | 100년의 신뢰, 풍수와 금융의 새로운 도전
BGI Group Celebrates 26th Anniversary Under the Theme “Health and Beauty for All”
글로벌 확장에 대한 자신감 발휘, 기대 이상의 성과 거두다! 프리미엄 과일 토마토 브랜드 이케다™, 아시아 프루트 로지스티카(Asia Fruit Logistica)에 첫 선
예산처 승격 예산실 국장급 전원 물갈이
테슬라·오픈AI·트웰브랩스… 세상을 바꾼 그들의 '창업축제'
트뤼도부터 노벨상 석학까지 … 대전환기 아시아의 미래 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