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2 IDOPRESS
[사진제공=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오는 16일 색과 냄새에 강한 밀폐용기 ‘프레쉬 프로텍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프레쉬 프로텍트’는 밀폐용기의 착색,냄새 배임을 개선해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자사 밀폐용기 대비 착색과 냄새 배임을 40% 이상 줄였다. 사면결착 밀폐구조와 중공형 실리콘으로 음식물이 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제품에 ‘메디가드(Mediguard)’ 마크를 부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메디가드(Mediguard)’는 의료용 FDA DMF에 등록되고,USP Class VI 기준을 통과한 생체적합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부착하는 락앤락 자사 상표이다.
무광의 매트한 바디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했고,지문과 스크래치에 강해 깔끔하게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스마트 모듈 시스템을 적용해 용기를 블록처럼 쌓아 정리할 수 있어 냉장고와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사용만족도가 더욱 높다.
프레쉬 프로텍트는 385㎖부터 6000㎖까지 8가지의 용량으로 출시된다. 색상은 그린,아이보리로 구성됐다.
장시성 패션기술대학교 천룽, CHEN.1988로 밀라노 쇼케이스 마무리… "가을의 이상", 국제적인 반향
The Honorary Gala of China International Candy Season Opened at Beijing Shougang Park
SuiFest 플래티넘 스폰서 DipCoin, 현장 최고 인기 부스로 이목 집중
신라호텔 “11월 초 결혼식 일정대로 진행…변경요청 취소”
액상 ·정제 원터치로 한번에 섭취…코스맥스바이오, ‘듀얼팩’ 개발
11월 29일 매경TEST, 같은 달 17일까지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