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6 HaiPress
더본코리아 릴레이 할인전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는 ‘짜장면 한그릇 3900원’을 포함한 브랜드별 릴레이 할인전을 이달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은 “10일과 11일에 전 국민 대상 ‘국민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 방문 시 누구나 짜장면을 3900원에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홀 영업을 하지 않는 포장·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포장 주문 시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군인,경찰,소방관,교정직 공무원 등 국가 안보와 국민의 생명을 위해 헌신하는 제복근무자를 대상으로 한 ‘호국보훈 감사 행사’도 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제복을 착용하고 매장을 방문하거나 신분증을 제시하면 역시 짜장면을 39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과거 인기를 끌었던 ‘볶음짬뽕’이 다시 출시된다. 오는 17~19일 3일간 볶음짬뽕을 10년 전 가격인 55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오는 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ID당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더본코리아는 이 밖에도 본사가 전액 지원하는 더본코리아 릴레이 할인전을 통해 요일별 할인 대상 브랜드를 정하고,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날부터 8일까지 연휴기간 할인 브랜드로는 롤링파스타,연돈볼카츠,역전우동,홍콩반점,홍콩분식 등이 포함된다.
브랜드별 할인 일정과 대상 메뉴는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인 외면, 우리에겐 없어요 [알쓸금잡]
KDB생명, 보장 범위 대폭 확대한 ‘라이프핏건강보험’ 출시
인천경제청, 경제자유구역 평가서 7년 연속 최고등급
[속보]정성호 “검찰해체 표현은 부적절...국민 바라는 것은 민생”
[속보] 9월부터 예금보호 5000만원→1억원…오늘부터 양육비 先지급제
통합 대한한공 출범부터 삐그덕···마일리지·좌석배열 논란 [스페셜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