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8 IDOPRESS
회원 10% 추가할인 등 이벤트

무신사 스탠다드 대전 갤러이아 타임월드점 전경 <사진=무신사>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의 오프라인 매장이 충청권에 처음 문을 열었다.
28일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9일 대전 서구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6층에 615㎡(186평) 면적으로 25번째 점포를 연다고 밝혔다. 대전을 포함한 충청 지역 첫 매장이다.
새로 문을 여는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은 맨·우먼 라인을 중심으로 쿨탠다드,시티 레저 등 시즌 주력 상품과 버뮤다 팬츠 등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인근 대학가와 오피스 상권을 기반으로 20·30대 고객층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는 오프라인 후기 적립금 이벤트,대전 소재 대학생 대상 포스터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무신사 회원에게는 추가 10% 할인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을대상으로는 5만원 이상 쿠폰북,10만원 이상 스페셜 기프트 세트,20만원 이상 G캐시(갤러리아 백화점 모바일 적립금) 1만원 등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소비 침체 상황에서도 일주일간 진행한 슈퍼세일 기간 거래액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관심을 받고 있다”며 “거점 지역에 지속적으로 출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래진, 농업 전 과정 개혁으로 조직화·시장화·융복합화 추진하며 농촌 활력 제고
동적 성능의 새로운 경지: DEEP Robotics, 전천후 안정적 이동 로봇 구현
둥잉 정밀주조 산업, 글로벌 고급 시장으로 진출
외국인 친구들이 박흥의 풀과 대나무로 만든 장식품을 방문하며, 천년의 무형문화유산 정교함을 체험했습니다
타이안시 조래진: 스포츠 대회가 견인하는 문화관광 융합, 지역 발전 동력 활성화
죽계(竹溪)에서 꿈을 찾다: 이백과 육일(六逸)의 은거 시간을 마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