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8 IDOPRESS
진에어,국내선 보훈 할인 확대
6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
국내선 일반 운임 30% 할인 제공

진에어 B737-800 /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내선 보훈 할인 대상을 6월 한 달간 확대 운영한다.
진에어는 기존 국가유공자 할인 대상 외에 특수임무유공자,보훈보상대상자 및 그 유족에게 국내선 일반 운임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진에어 진에어 고객서비스센터 또는 국내선 공항 카운터로 항공권 예매 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공항에서 탑승수속 시 국가보훈부에서 발행한 신분증을 지참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와 후손을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한다”며 “진에어는 앞으로도 국가유공자 예우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진에어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 및 유족’ ‘독립유공자 및 동반 보호자 1명’ ‘독립유공자 유족’ ‘5.18 민주유공자 본인 및 유족’ ‘국가유공상이자 본인’ 등을 대상으로 국내선 40% 운임 할인 제도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액상담배 규제법 제동···기재위 문턱 넘자 법사위서 막혀
1470원대도 위태로운 원화값…‘771조’ 국민연금, 환율 소방수로 나서나
“자동차 바꿀 계획이 있다면 다양한 저금리 혜택을 누리세요”
증시 훈풍에 지방금융도 들썩?…위기의 지방은행, 몸값 높아지는 이유
“女농민, 일하다 화장실 없어 불편” 한마디에…농막 화장실 등 규제 대폭 완화
“지금이라도 안 사면 손해”…가계대출 한달 새 4.8조 ‘쑥’ 4배 급증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