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3 IDOPRESS
배우 진서연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사진출처 = 진서연 인스타그램] 배우 진서연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3일 오후10시 30분 방송하는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진서연을 만나 강원도 강릉의 숨겨진 맛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강릉에서 화제의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양관식 집 같은 횟집을 방문한 세 사람은 어부 사장이 직접 앞바다에서 잡아 바로 뜨는 싱싱한 모둠회와 각종 해산물 밑반찬 등을 맛본다.
그러던 중 전현무가 “남편과 만난 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는데?”라고 묻자 진서연은 “맞다. 내가 (혼인신고) 하자고 했다”고 쿨하게 답한다.
첫 만남에 대해서는 “이태원 클럽에서 흔들어 제끼다가 만났다”고 말했다. 이어 “두번째 만남때 남편이 ‘우리 집에 3D TV 있는데 보러 갈래?’ 라고 제안했다”며 “TV 보면서 사귀게 됐다”고 당시를 설명한다.
그는 그러면서 “우리 남편은 끼가 많아서 방송에 노출되고 싶어 하는데 제가 절대로 안 시킨다”라고 말한다.
해킹대응 부실 금융사...과태료 강화된다
“이번에도 또 바가지 논란”…부산불꽃축제 숙소 1박 180만원에 ‘시끌’
“국가유산 보호에도 앞장”…신협, 어부바적금 1000억원 돌파
예금보호한도 1억원 상향…저축은행으로 머니무브 일어날까
반도체·바이오 진화시킨 AI, 기존 산업 융합으로 판 바꿔 … 한국 퍼스트무버 기회는 지금
ESG 경영 강화나선 웰컴저축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