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8 HaiPress
고성능 냉감소재 사용해
냉감성·빠른 건조 효과
까사미아가 출시한 냉감 기능 패브릭 시리즈 ‘아이스’ 소파패드.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운영하는 ‘까사미아’는 냉감 기능 패브릭 시리즈 ‘아이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까사미아 아이스 시리즈는 매트리스 패드,베개 패드,스프레드,바디 필로우 등 침구류와 소파패드,방석 등 거실 패브릭 6종으로 구성됐다.
기존에는 열대야에 대비한 침구류 위주 냉감 제품이 주로 출시됐는데,소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시리즈는 고기능 접촉 냉감 소재 ‘듀라론-쿨’로 제작해 피부 표면 온도를 빠르게 내려주고,장시간 시원함을 유지한다.
듀라론-쿨 원단은 일반 섬유보다 열전도율이 높아 신속하게 체온을 낮춰주며,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바디 필로우는 죽부인을 연상시키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제작했고,패드류와 방석 제품은 가장자리를 바이어스 방식으로 마감해 디자인 측면도 살렸다. 소파패드와 방석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원단을 사용해 밀리지 않고 소파나 의자에 고정해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올해는 11월까지 여름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는 관측이 나올 정도로 긴 무더위가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수면 및 생활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결제 플래폼 ‘트래블월렛’, AI검색 ‘라이너’…예비유니콘사 15곳 선정
“대중교통 타면 할인, 변호사 선임비도 지원”…자동차보험 보장 확대
한화비전, AI 카메라 앞세워 남미 보안시장 ‘정조준’
우리銀, 중견기업 300억 빌려주는 까닭은 [알쓸금잡]
HD현대-SK해운, AI 화물운영 솔루션 공동개발
고양에 팔도 막걸리 270종 총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