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8 HaiPress

“894대 중남미行”…르노코리아,‘그랑 콜레오스’ 초도물량 선적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중남미 수출을 위해 ‘그랑 콜레오스’ 초도물량 선적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전날 르노코리아가 수출 선적을 마친 총 894대의 그랑 콜레오스는 멕시코와 콜롬비아에서 판매할 물량이다. 르노코리아는 멕시코,콜롬비아 외에도 브라질,우루과이,파나마,도미니카공화국 등 중남미 지역의 주요 시장에 그랑 콜레오스를 수출할 예정이다.

“894대 중남미行”…르노코리아,‘그랑 콜레오스’ 초도물량 선적 [사진제공=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는 르노그룹 ‘인터내셔널 게임 플랜’의 핵심 모델 중 하나로 중남미와 중동을 시작으로 향후 아프리카 지역으로도 수출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르노의 인터내셔널 게임 플랜은 한국,인도,중남미,터키,모로코 등 5곳의 글로벌 허브에서 2027년까지 8종의 신차를 출시하고 유럽 외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그랑 콜레오스는 내수와 수출 전체 물량을 부산공장에서 생산 중이다. 앞서 지난 3월에는 그랑 콜레오스의 중동 지역 수출을 위한 사전 배송 물량 일부가 수출길에 오르기도 했다.
문화가 교류의 다리를 놓다, 외국인 친구들 중국 전통 곡예의 매력을 체험하다
한국형 국부펀드 만든다 … 기재부, 대통령 업무보고
국민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 적립금 2년만에 10조원 돌파
[포토] 우리은행 역사 전시관 개관
[단독] 금융지주 회장 부른지 6일만 … 이사회의장도 소집한 이찬진
한국형 국부펀드 내년 만든다…기재부 “싱가포르 테마섹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