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4 IDOPRESS
고객 중심이 최우선 가치 ‘우리WON모바일’
우리은행의 ‘우리WON모바일’ 광고모델인 아이브 장원영. [사진 출처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금융·통신을 결합한 우리나라 알뜰폰의 새이름 ‘우리WON모바일’을 출시하고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24일 공개했다.
장원영이 출연한 광고는 총 2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공개된 런칭편에서는 ‘모바일(MOBILE)’에 ‘더 많음(MORE)’을 더한 신조어 ‘모어바일(MOREBILE)’을 통해 우리WON모바일만의 차별점과 기대감을 재치있게 소개했다.
이어 공개를 앞 둔 본편 광고에서는 장원영이 반복적으로 등장해 우리WON모바일의 주요 혜택과 강점을 설명하며 우리은행이 만든 더 알뜰한 통신 서비스임을 강조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모바일에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우리은행의 철학을 담아낸 서비스”라며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새로운 우리WON모바일이 우리나라 알뜰폰을 대표하는 이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지난 18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우리WON모바일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고려해 34종의 맞춤형 요금제,금융실적 연계 할인,가족·친구와 함께하는 결합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제휴카드 실적에 따른 청구 할인,가입 고객 대상 선물 제공 등도 하고 있다.
“김과장, 미장에서 돈 좀 벌었다며...신고해야겠네”
에이블리에서 드래곤볼·명탐정 코난 볼 수 있나?…서울미디어코믹스 공식 입점
리딩證 “고영 수술용 로봇 카이메로, 글로벌 의료시장 노크” [오늘, 이 종목]
본죽 만든 그 회사, 이젠 커피도 판다…‘이지브루잉 커피’ 출시
‘갭투자’로 88억 전세보증금 떼먹은 일당 검거…피해자 36명 달해
“토허제 재지정 효과 세네”…강남3구·용산 거래량 와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