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4 HaiPress
고객 중심이 최우선 가치 ‘우리WON모바일’
우리은행의 ‘우리WON모바일’ 광고모델인 아이브 장원영. [사진 출처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금융·통신을 결합한 우리나라 알뜰폰의 새이름 ‘우리WON모바일’을 출시하고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24일 공개했다.
장원영이 출연한 광고는 총 2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공개된 런칭편에서는 ‘모바일(MOBILE)’에 ‘더 많음(MORE)’을 더한 신조어 ‘모어바일(MOREBILE)’을 통해 우리WON모바일만의 차별점과 기대감을 재치있게 소개했다.
이어 공개를 앞 둔 본편 광고에서는 장원영이 반복적으로 등장해 우리WON모바일의 주요 혜택과 강점을 설명하며 우리은행이 만든 더 알뜰한 통신 서비스임을 강조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모바일에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우리은행의 철학을 담아낸 서비스”라며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새로운 우리WON모바일이 우리나라 알뜰폰을 대표하는 이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지난 18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우리WON모바일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고려해 34종의 맞춤형 요금제,금융실적 연계 할인,가족·친구와 함께하는 결합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제휴카드 실적에 따른 청구 할인,가입 고객 대상 선물 제공 등도 하고 있다.
“정말 신기해요”…외국인 女관광객, 호텔 도착전 K-치킨 배달 ‘뚝딱’
스마트치유산업포럼 새 원장에 김창길
한국맥도날드, 수해 복구 현장에 버거·맥카페 음료 등 후원
[단독] “보이스피싱, 통신사는 왜 손놓고 있나”…정보 공개의무 확대 추진
[속보] 김건희 특검, 尹 체포영장 집행 무산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홈’ 최대 62%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