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4 HaiPress
고객 중심이 최우선 가치 ‘우리WON모바일’
우리은행의 ‘우리WON모바일’ 광고모델인 아이브 장원영. [사진 출처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금융·통신을 결합한 우리나라 알뜰폰의 새이름 ‘우리WON모바일’을 출시하고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24일 공개했다.
장원영이 출연한 광고는 총 2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공개된 런칭편에서는 ‘모바일(MOBILE)’에 ‘더 많음(MORE)’을 더한 신조어 ‘모어바일(MOREBILE)’을 통해 우리WON모바일만의 차별점과 기대감을 재치있게 소개했다.
이어 공개를 앞 둔 본편 광고에서는 장원영이 반복적으로 등장해 우리WON모바일의 주요 혜택과 강점을 설명하며 우리은행이 만든 더 알뜰한 통신 서비스임을 강조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모바일에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우리은행의 철학을 담아낸 서비스”라며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새로운 우리WON모바일이 우리나라 알뜰폰을 대표하는 이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지난 18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우리WON모바일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고려해 34종의 맞춤형 요금제,금융실적 연계 할인,가족·친구와 함께하는 결합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제휴카드 실적에 따른 청구 할인,가입 고객 대상 선물 제공 등도 하고 있다.
노인 외면, 우리에겐 없어요 [알쓸금잡]
KDB생명, 보장 범위 대폭 확대한 ‘라이프핏건강보험’ 출시
인천경제청, 경제자유구역 평가서 7년 연속 최고등급
[속보]정성호 “검찰해체 표현은 부적절...국민 바라는 것은 민생”
[속보] 9월부터 예금보호 5000만원→1억원…오늘부터 양육비 先지급제
통합 대한한공 출범부터 삐그덕···마일리지·좌석배열 논란 [스페셜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