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3 IDOPRESS
연안 지역 숙소 최대 3만원 할인
해양 레저 상품도 최대 30% 할인
해양 관광 발굴 및 체험 기회 확대
‘바다가는 달’ 캠페인 동참 이미지/ 사진=놀유니버스 바다 구경하고 해양 레저도 즐기고 숙소값도 아낄 수 있는 1석 3조 행사가 나왔다.
놀유니버스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바다가는 달’ 캠페인에 참여한다. 바다가는 달은 지역의 해양 관광 자원을 활용해 신규 해양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연안 지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한 민관협력 캠페인이다.
놀유니버스는 놀(NOL·구 야놀자 플랫폼)에서 ‘바다가는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 기획전은 22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놀 플랫폼에서 전국 연안 지역 숙소 1만 4000여 개를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쏜다. 할인권은 투숙일을 기준으로 5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해상케이블카와 요트투어 등 대표 해양 레저 상품 60여 개 이용권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제주 바다(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 사진=PIXABAY 바다가는 달 할인 혜택을 이용 완료한 고객이 캠페인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보상)를 받을 수 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해양관광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나아가 연안 지역 생태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바다가는 달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는 여행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며 여가 문화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놀유니버스는 플랫폼 간 동반 상승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플랫폼 명 전면 개편에 나섰다. 야놀자 플랫폼은 ‘놀(NOL)’,인터파크 티켓은 ‘놀(NOL) 티켓’,인터파크 투어는 ‘놀(NOL) 인터파크투어’로 플랫폼 명을 변경했다.
‘10만 전자’ 코앞인데…미국법원, 삼성전자에 6000억원대 배상 평결
배민·쿠팡 ‘반칙’ 조사한다더니 하세월…공정위 배달앱 제재 1건뿐
엔비디아서만 하루 시총 327조원 날아가…미중 갈등고조에 1100조원 증발
‘더 센 미·중 갈등 오나’ 중국기업 주식·유럽증시·원유값 동반 하락
“내가 끝낸 전쟁만 8개” 노벨평화상 불발 트럼프, 내년 수상 불지펴
“그동안 낸 종신 보험료 당겨 쓰세요”…현금 인출과 보장도 된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