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3 HaiPress
‘신한 소방 가족의 날’ 개최

신한금융그룹이 소방청과 손잡고 ‘신한 소방 가족의 날’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한 소방 가족의 날’은 국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의 노고에 감사하고,순직 공무원 유가족에게 희생에 대한 위로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신한금융이 후원하는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경기장에 이들을 초대하는 방식으로 치러진다.
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은 이달 24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를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전국에서 펼쳐지는 총 5개 경기에 소방공무원 가족 119명을 각각 초청한다.
FC 서울의 후원사인 신한카드는 다음 달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 1 FC 서울과 전북 현대와의 경기에 소방공무원 가족 1119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이날 초청된 소방공무원과 자녀가 축구경기에 앞서 진행될 시축을 맡을 예정이며,신한금융은 그룹 대표 캐릭터인 ‘쏠’과 ‘몰리’를 소방관으로 변신시킨 인형 선물을 준비해 이번 행사에 참석할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취디나(曲迪娜Qu Dina),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모델 스타 어워드'(Model Star Award)를 수상한 최초의 중국 모델
[현장] ‘우지파동’의 아픔 넘어…김정수 부회장 눈물의 ‘삼양1963’ 발표
‘밸류업 모범생’ 4대 금융지주 올해 총주주환원액 32% 늘린다
상가2채 건물주 이찬진…“임대료는 실비 이하로 통제해야” 내로남불
산업부 1급 5명 인사...실장급 새정부 인사로 교체 완료
국세청, 프린스그룹 탈세 정조준…AI 세정 대전환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