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5 HaiPress
KGM,지역인재·소외계층 지원 ‘한마음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사진제공=KGM] KG모빌리티(KGM)가 지역사회 인재 육성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2025 KGM 한마음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KGM은 지난 12일 평택 본사 1층 대회의실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장학생들에게 장학금과 함께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학업 성취를 위한 이들의 노력을 격려했다. 장학금 수여 대상자는 각 학교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한마음 장학회는 지난 2011년 KGM 노경(노동조합과 경영자)이 1억5000만원을 출자해 설립됐다. 2012년부터 지역사회 소외계층 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KGM 한마음 장학회는 현재까지 402명의 평택지역 중학교 및 고등학교,대학교 학생들을 지원했다.
KGM 관계자는 “한마음 장학회는 지역사회의 미래 인재를 육성하는 동시에 지역주민이 KGM에 보내준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설립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대표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장학사업과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인재양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