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1 HaiPress
마지막 임시정부 ‘경교장’ 기부 캠페인도 진행
광복 80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SK텔레콤·KT·LG유플러스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보이는 컬러링 ‘V 컬러링’에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V 컬러링은 나에게 전화한 상대방에게 내가 설정한 영상을 보여주는 컬러링 서비스로,통신 3사가 공동 운영하고 있다.
통신 3사는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4월과 6월 V 컬러링 유튜브 채널에 한 편씩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임시정부수립일에 맞춰 공개된 첫 번째 영상은 독립운동가 김규식 선생의 일대기를 다루며,배우 김남길이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V 컬러링 고객이 해당 영상을 보이는 컬러링으로 설정하면,월정액 이용료(3300원)의 일부가 대한민국의 마지막 임시정부 ‘경교장’에 기부될 예정이다. 경교장은 2013년 서울역사박물관 관리 아래 시민에 개방된 이후 시설이 노후화해 보완이 필요한 상황이다.
통신 3사는 4월과 6월에 진행되는 V 컬러링 기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발해,오는 8월 서경덕 교수와 함께 떠나는 독립운동 역사 탐방단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통신 3사는 작년에도 서경덕 교수와 함께 독도와 울릉도를 직접 탐방하는 ‘독도 유랑단’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