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9 IDOPRESS

그룹 소녀시대 써니가 삼촌 이수만이 설립한 기획사의 영상에 등장해 화제다. [사진출처 = 써니,A20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그룹 소녀시대 써니가 삼촌 이수만이 설립한 기획사의 영상에 등장해 화제다.
이수만이 새롭게 설립한 기획사인 A20 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계정에 ‘A20 연습생 여름 트레이닝 캠프 2024 하이라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은 미국에서 진행된 연습생 트레이닝 현장을 담은 것이다.
눈에 띄는 것은 써니의 등장이다. 써니는 녹음실 콘솔 박스에 앉아 직접 연습생 디렉팅에 나섰다.
그는 편안한 차림으로 미소를 지으며 연습생들에게 아낌 없이 조언을 건넸다.
2023년 SM을 떠난 이수만은 A20을 설립했다.
다만 자신이 보유한 SM 주식을 하이브에 매각하면서 3년 간 국내 음반 프로듀싱을 하지 않겠다는 경업 금지 조약을 맺어 중국을 중심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2023년 8월 SM과의 전속계약을 종료한 뒤 별다른 근황이 공개되지 않았던 써니는 이수만의 연습생들을 코칭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수만 사단에 합류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써니는 이수만의 형이자 슈가를 제작한 전 스타월드 대표 이수영 씨의 막내딸이다.
액상담배 규제법 제동···기재위 문턱 넘자 법사위서 막혀
1470원대도 위태로운 원화값…‘771조’ 국민연금, 환율 소방수로 나서나
“자동차 바꿀 계획이 있다면 다양한 저금리 혜택을 누리세요”
증시 훈풍에 지방금융도 들썩?…위기의 지방은행, 몸값 높아지는 이유
“女농민, 일하다 화장실 없어 불편” 한마디에…농막 화장실 등 규제 대폭 완화
“지금이라도 안 사면 손해”…가계대출 한달 새 4.8조 ‘쑥’ 4배 급증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