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7 IDOPRESS
배우 겸 감독 하정우와 배우 강말금이 셀카를 찍고 있다. [사진출처 = 강말금 인스타그램] 배우 겸 감독 하정우가 강말금과의 투샷에 “1일”이라고 댓글을 남긴 것을 두고 열애설에 대한 기사가 나오자 강말금이 입장을 밝혔다.
강말금은 지난 6일 “혼자 보기 아깝다. 영화같다. 멋진 하루? 황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이 펑펑 쏟아지는 날 길거리를 걷는 하정우와 강말금의 모습이 담겼다.
통화중인 강말금 옆에 선 하정우는 같이 셀카를 찍고 있다.
하정우는 다정한 투 샷에 “1일”이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고 열애설까지 나왔다. 이에 강말금은 “신랑은 많은데 열애설은 처음입니다. 감사합니다 감독님”이라고 썼다.
이 글에도 하정우는 “많이 가르쳐주세요”라고 댓글을 남겨 네티즌들을 웃게 했다.
하정우와 강말금은 지난 2일 개봉한 영화 ‘로비’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강말금은 영화에서 조장관 역을 맡았다.
‘로비’는 하정우의 연출작으로 ‘허삼관’ ‘롤러코스터’에 이은 세번째 작품이다.
토스, 보험사와 동일한 자동차 보험료로 비교·추천 서비스
이준석 “해외여행 앱 고지 가격보다 최종 결제때 비싸게 받아…규제해야”
[알립니다]어린이 경제박사 되세요…26일 경제교실 개최
“토허제 재지정 약발 제대로네”…‘강남 7건·서초 0건·송파4건·용산 1건’ 거래량 뚝
푸본현대생명, 고객 맞춤형 보장 강화 ‘건강보험 마이픽’ 특약 확대
“비트코인 강한 상승 흐름, 진짜 랠리 이제 시작”…美 암호화폐 운용사 CEO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