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9 HaiPress
주중·주말반 개설… 실습 중심 AI 완전 정복
사진 = 이미지투데이 매경교육센터는 AI(인공지능) 시대에 발맞춰 “매경 AI 테크 융합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 임직원과 IT 실무자의 AI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AI 기술을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전략을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AI 교육이 개발 이론 강의에 집중되는 것과 달리 이번 과정은 실습과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이 AI를 활용하여 직접 웹사이트와 앱을 구현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AI를 활용한 비즈니스 실무 역량을 극대화하고,기업 경영 전략 수립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신규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과 은퇴를 앞둔 제 2의 삶을 도전하는 개인에게 도움이되는 과정이다.
IT 개발에 관한 코딩,디자인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자신의 제품을 빠르게 만들수 있게 만드는 것이 해당 과정의 목표이다.
과정은 기본(Basic) 과정과 심화(Advanced) 과정으로 나뉘어 운영되며,오는 4월 21일부터 5월 31일까지는 기본반을,6월 2일부터 7월 14일까지는 심화반을 진행한다.
참가자는 최신 생성형 AI 기술에 대한 심층 이론과 실습을 통해 실무 활용 능력을 키우고,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다루며 AI 기술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받으며,교육 수료 시 ‘AI Director’ 자격증이 발급된다.
교육 신청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매경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과정 및 등록 관련 자세한 안내도 확인할 수 있다.
부실채권 느는데…상생에 허리휘는 4대금융
KB페이 가입자 1500만 돌파
보금자리론 상반기 8조 하반기엔 더 늘어날 듯
금융위 "새 차 수리 땐 순정부품 허용"
[포토] 은행연합회, 쪽방 거주민 지원
[단독] 한수원 ‘울산 부유식 해상풍력 설비’ 인수...득일까 독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