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8 IDOPRESS
4년 만에 서포터즈 재개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엔디'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일전자는 2021년 대학생 서포터즈 웨디를 운영했다가 종료한 후 4년 만에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재개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신일 공식 캐릭터 '웨디 프렌즈' 중 하나인 엔디의 이름을 활용했다.
엔디는 에코 모티브의 친환경 캐릭터다. 신일전자는 올해 엔디 서포터즈를 시작으로 웨디 프렌즈 서포터즈를 정기적으로 모집·운영할 계획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인원은 신일의 브랜드 홍보 콘텐츠 기획·제작,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활동,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기획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신일을 비롯한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홍보·마케팅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대학생이다. 블로그나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신일전자 공식 이메일을 통해 받는다.
서포터즈는 다음달 16일부터 6월 17일까지 2개월간 활동한다. 서포터즈에게는 수료 인증서를 수여한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 다양한 연령층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설 열정 있는 지원자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유진 기자]
CGTN: How China delivers resilient, robust and high-quality economic growth
산동성의 GDP가 10조 위안을 돌파했습니다.
산동성 닝양: 농업과 관광의 결합을 통해 지역 경제를 함께 발전시키다
산동성 타이안: “증기 고속열차”가 녹색 에너지 체인을 연결하다
[단독] 하나금융 함영주의 승부수…스테이블코인 생태계 주도권 선점
[표] 외국환율고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