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8 IDOPRESS
4년 만에 서포터즈 재개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엔디'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일전자는 2021년 대학생 서포터즈 웨디를 운영했다가 종료한 후 4년 만에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재개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신일 공식 캐릭터 '웨디 프렌즈' 중 하나인 엔디의 이름을 활용했다.
엔디는 에코 모티브의 친환경 캐릭터다. 신일전자는 올해 엔디 서포터즈를 시작으로 웨디 프렌즈 서포터즈를 정기적으로 모집·운영할 계획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인원은 신일의 브랜드 홍보 콘텐츠 기획·제작,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활동,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기획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신일을 비롯한 브랜드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홍보·마케팅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대학생이다. 블로그나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신일전자 공식 이메일을 통해 받는다.
서포터즈는 다음달 16일부터 6월 17일까지 2개월간 활동한다. 서포터즈에게는 수료 인증서를 수여한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 다양한 연령층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설 열정 있는 지원자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유진 기자]
노인 외면, 우리에겐 없어요 [알쓸금잡]
KDB생명, 보장 범위 대폭 확대한 ‘라이프핏건강보험’ 출시
인천경제청, 경제자유구역 평가서 7년 연속 최고등급
[속보]정성호 “검찰해체 표현은 부적절...국민 바라는 것은 민생”
[속보] 9월부터 예금보호 5000만원→1억원…오늘부터 양육비 先지급제
통합 대한한공 출범부터 삐그덕···마일리지·좌석배열 논란 [스페셜리포트]